예비 사회적기업 부모마음충전소(대표 문수효)가 ‘태교 DIY 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태교 DIY 키트 공모전’은 태교의 즐거움과 의미가 담긴 DIY 키트를 만드는 행사다. 참가자들은 본인의 순수창작물을 만들어 도안, 시제품 등 준비요건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연령과 관계없이 손재주가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제출한 키트가 실제 상품으로 제작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추후 태교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참가는 1월 21일까지이며, 1월 27일 면접을 거쳐 총 3명의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 공모전은 경력 단절 여성들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데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문수효 부모마음충전소 대표는 “태교는 임신 중 정서적 안정이 목적이 돼야 하고 이는 인성 지수가 풍부한 자녀 출산에 도움이 된다”며 “공모전이 태교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모마음충전소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부모마음충전소는 ‘건강한 부모의 마음이 가정의 행복’이라는 미션 하에 예비부모 및 부모에게 마음 충전과 부모 됨을 지원하는 예비사회적기업이며 예비부모교육과 부모교육, 집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 사회적기업 부모마음충전소가 ‘태교 DIY 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이미지=부모마음충전소
예비 사회적기업 부모마음충전소가 ‘태교 DIY 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이미지=부모마음충전소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