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월계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김장김치 후원식. (왼쪽부터) 송혜진 청밀 사원, 한기수 청밀 팀장, 송창규 월계2동 주민센터 동장, 송봉석 월계2동 주민센터 주무관./출처=(주)청밀
송창규 월계2동 주민센터 동장(오른쪽 두번째)과 청밀관계자들이 16일 월계2동 주민센터에서 김장김치 후원식을 가졌다. /출처=(주)청밀

㈜청밀이 서울시 노원구 월계 2동 기초수급 가구 3000세대에게 김치 500㎏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후원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이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추진하는 사업으로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청밀 관계자는 “사회적기업으로서 의무를 다하기 위해 해당 지원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우리도 매번 더 나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창규 노원구 월계2동 주민센터 동장은 “우리 구청과 센터는 노원구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며 “행사에 참여한 청밀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청밀은 2008년 설립된 식자재 유통 전문 사회적기업이다.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며 아동·청소년 치료비 및 장학금 지원, CSR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