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강원곳간’ 계절상품 특판전이 11월 한달간 열린다.

강원도와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강원도 소비진작행사 일환으로 ‘강원곳간’ 계절상품 특판전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강원도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의 소비를 촉진하고, 소비자에게 우수한 강원도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마련됐다.

특판전에서는 강원도 감자로 만들어 쫀득하고 찰진 알감자떡과 춘천닭갈비, 속초 아바이순대 등 강원도 특산품을 가공한 총 103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상품별 20% 내외 할인쿠폰 제공, 무료배송 등 다양한 상품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강원곳간’ 계절상품 특판전이 11월 한달간 열린다.

또한 김장철을 맞이해 ‘강원도 고랭지 배추’로 만든 절임배추도 판매한다. 절임배추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위생시설을 갖춘 곳에서 가공했다. 김치 양념소를 곁들여 가정에서 간편하게 김장할 수 있는 상품도 구성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선착순 900세트 한정 25% 할인판매로 20kg 구매시 3만원대, 10kg구매시 2만원대로 상품구매가 가능하다. 강원곳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맞춰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한편 산업통장자원부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 사회적경제 특별전을 오프라인은 행복한 백화점에서, 온라인은 쿠팡에서 진행한다.

강원도 사회적경제 기업 중에서는 오프라인에 용대2리주민백담마을영농조합법인, 마마스팜영농조합법인, 괘석영농조합법인, 태백산채마을 4개소가, 온라인에는 고원농산, 서강식품 2개소 등이 참여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