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고기님하는 2~3년을 수면장애로 몹시 고생했다.
수면장애의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밤에 갑자기 깨서 다시 잠이 오지 않는다거나 깊게 잠을 못 이루거나 자다가 깨다가를 반복하는 것도 모두 수면장애라고 한다. 고기님하의 경우는 잠들었다가 새벽 2~3시에 깨서 잠이 안 오는 사람 참 피 말리는 사례. 이런 고통을 호소하면 사람들은 운동을 안 해서 그렇다느니 일을 열심히 안 해서 그렇다느니 하면서 그냥 몸이 덜 피곤해서 배부른 소리나 하는 사람으로 치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수면장애의 고통은 안 겪어본 사람은 모른다.

그래서 숙면을 위해 안 해본 것이 없다. 민간요법의 대명사 따끈한 우유 마시고 자기(심지어 잠자는 소에게서 추출해서 멜라토닌 성분이 많다는 *나잇밀크로), 운동, 미지근한 물로 샤워나 족욕하기, 라벤더향 놓기, 메모리폼 베개, 용의 눈처럼 생겨서 용안이라 불리는 불면증에 좋다는 용안조인차도 마셔보았다. 하지만 모두 실패. 가장 좋은 효과를 본 것은 바로 수면안대였다. 아무리 불을 꺼도 도시인들의 삶은 완벽한 어둠을 기대하기란 쉽지 않다. 유난히 빛이나 소리에 민감한 편이라 수면안대는 무척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나 아침 해가 일찍 밝아오는 여름에는 꼭 필요한 아이템.

해서 이번에 새로 이로운몰 회원들에게 소개할 공주수면안대가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다. 회사 이름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리쉬비” 의 대표는 연예인 뺨치게 아름다운 미모의 정보현 대표. 무용을 전공하였으나 워낙 예쁜 것이나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일찌감치 의류나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을 제조해서 판매하다가 수면안대를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정보현 대표도 오랫동안 동대문 쪽과 함께 거래하다보니 낮과 밤이 바뀌어서 심각한 수면장애를 겪었다고 한다. 그래서 수면안대를 애용했는데 ‘기왕이면 수면안대도 옷처럼 예쁘고 패셔너블하면 더 좋겠다’ 라는 생각에 레이스와 리본이 달아 모든 여자들의 꿈을 담은 공주수면안대를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모양과 색상만 예쁘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일찍이 수면안대를 애용했던 사람으로서 자신 있게 추천하건데 정말 세세한 디테일들이 소비자를 위한 것으로 꽉 채워져 있다. 수면안대를 고정시키는 밴드의 경우 마스크처럼 양쪽 귀에 걸게 되어 있는 것은 귀가 아파진다. 또한 일명 찍찍이라고 하여 벨크로로 고정시키는 경우도 자다보면 벗겨지기 쉽다. 하지만 공주수면안대는 신축성 있는 밴드를 사용했고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여성들의 브라 어깨끈의 조절과 같은 모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눈에 닿는 부분 또한 황토 염색된 천을 사용하여 일체의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젤팩이 들어있어서 차갑게 하면 눈이 부었을 때는 붓기를 가라앉히는데 쓸 수 있고 따끈하게 데우면 눈의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된다. 이 젤팩도 황토로 만들어져 말 그대로 웰빙 수면안대이다. 보관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하도록 별도 파우치도 있어서 조금 비싼듯하게 느껴지던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을 것이다.

수면장애가 있지 않더라도 잠잘 때도 멋과 건강을 생각하는 이로운몰 회원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공주수면안대. 하늘하늘하고 예쁜 잠옷을 입으면 어쩐지 잠이 잘 오는 것처럼 예쁜 수면안대를 하고 자면 매일 밤이 굿나잇이 되지 않을까?

P.S : 공주수면안대이지만 수면안대가 필요한 남성을 위해 깔끔하고 댄디한 남성용 수면안대도 있으니 너무 남성분들 아쉬워 마시길... ^^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