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는 뜨거운 햇살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기도 하지만, 멋을 위해 착용하는 경우도 많죠. Proof는 이러한 선글라스를 통해 자연을 보호하고, 사회에 공헌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정 과정에서 보여주는 깐깐함이 믿음을 주기도 하는데요.

단지 멋을 위해, 눈이 아픈 것을 막기 위해 선글라스 구매에 시간을 보내셨나요? 어두운 선글라스 밖의 자연과 세상을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선글라스는 멋쟁이들의 필수 아이템이죠. 그런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선글라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2. 플라스틱 소재와 해로운 제조 공정을 피해서 나무로 만든 선글라스, Proof 선글라스 이야기입니다.

3. Proof는 선글라스를 만드는 브랜드 입니다. 이곳에서는 특이하게도 나무와 명주실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드는데요.

4. 일반 선글라스가 플라스틱을 이용하고 제조 공정에서 환경에 해가 되는 물질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5. 더 나은 선글라스를 만들 수는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출발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6. 보호가 필요한 나무나 수목 보호가 필요한 지역의 나무는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특히 자연 분해가 가능하다는 점과

7. 일부 제품 군은 수명이 다했을 때 분쇄하여 영농 지역의 축사 깔개로 쓰는 등 자연 보호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8. 그리고 수익의 일부를 사회공헌에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지금은 인도에 아이클리닉을 세워주고 있다고 하네요.

9. 사실 친환경 소재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면 우리는 제품 자체의 목적에 충실한지에 대한 약간의 의심을 가지게 됩니다.

10. 하지만 분명한 것은 우리의 관심과 노력이 모인다면 사람들이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아닐까요?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Proof 홈페이지 iwantproof.com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