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름답다고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때로는 필요 이상의 외모적인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기도 하죠. 실제로 세계의 4% 정도의 여성만이 본인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Dove는 꾸준히 Real Beauty Campaign을 통해 미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켜 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에 노출되는 연예인 등으로 대표되는 미의 기준이 신경 쓰이는 건 어쩔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꼭 기억해두세요. 당신은 지금 그대로도 충분히 아름답다는 것을요.

1. 연구에 따르면 세계 여성 인구 중 4%만이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2. 그래서 나머지 96%도 아름답다는 말을 전하기 위해 10살짜리 소년이 나섰습니다.

3. 어느 날 갑자기 당신은 아름답다는 말을 듣는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DOVE의 Real Beauty Campaigner.

4. DOVE는 여성들이 좀 더 자신의 아름다움에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5. 그래서 10살짜리 아이에게 아름다운 여성에게 가서 당신은 아름답다는 말을 전해주기를 부탁했어요.

6. 어린아이가 전하는, 뜻밖에 듣게 된 아름답다는 말에 기분이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7. 사람들은 이렇게 환한 미소로 답하거나

8. 뜻 모를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9. 연구에 따르면 세계 여성 중 96%가 자신이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10. 이 사람들의 생각은 사실일 수도 혹은 그 사람들만이 가지고 있는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11. 누군가가 진심으로 전해주는, 당신은 아름답다는 한 마디는 그 사람의 하루만큼을 얼마나 아름답게 만들어 줄까요?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Dove 페이스북 facebook.com/dove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