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이 다가오며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특히, 운동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 많을 건데요. 다이어트를 위한 것이든, 체력 향상을 위한 것이든 지속하기 어려운 계획 중 하나가 운동일 겁니다.
여기 운동을 통해 사람들의 인생을 바꿔주는 사람, Scott Strode를 소개합니다.
흔히, 어떠한 중독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사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본인의 변화뿐만 아니라 주변의 변화를 주도하는 것은 더욱 어렵죠. 하지만, 나의 변화를 주변에 전파하는 것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초석이 되지 않을까요?

1.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2. 여기 운동으로 사람들의 인생을 바꿔주는 남자가 있습니다. CNN's Hero Scott Strode.

3. Scott Strode은 어렸을 때, 약물과 술에 중독되어 몸도 마음도 많이 상해 있었습니다.

4. 그는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운동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하나의 깨달음을 얻게 되는데

5. 운동에 열중하는 그 순간만은 그 어떤 달콤한 유혹이라도 뿔리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6. 그러던 중에 그는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돕겠다고 생각했어요.

7. 지금은 콜로라도에 피닉스 멀티스포츠를 세웠고, 현재, 많은 사람들의 재활을 돕고 있습니다.

8. 우리들은 저마다의 목적을 가지고 열심히 운동을 합니다. 다이어트, 건강, 또는 단순한 취미생활 등등

9. 그리고 그런 것들은 가끔 우리의 인생을 많은 부분, 바꿔놓기도 합니다.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Scott Strode 페이스북 facebook.com/scott.strode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