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란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을 찾는 즐거움을 다들 누리시고 계신가요? 그러한 옷 한 벌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 옷을 통해 아프리카의 지역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Ethrica를 소개합니다. 2017단순히 옷을 만드는 데 멈추지 않고, 현지인들에게 교육을 제공하며 소통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은 옷이 늘어나는 만큼, 세상도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1. 우리가 입고있는 옷은 많은 사람들의 손길을 거쳐야만 만들어집니다.

2. 그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가치를 주고자 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ETHRICA.

3. 에트리카는 아프리카의 지역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패션 브랜드입니다.

4. 그들은 아프리카에서 직접 섬유를 제작하고,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패션 교육을 제공합니다.

5. 이를 통해 현지인 패션디자이너를 양성하고 그들이 디자인한 제품의 판매를 통해 지역산업을 활성화시킨다고 해요.

6. 겉으로 보기에만 나타나는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에트리카.

7. 이렇게 모두를 생각하는 세심함이 더 나은 가치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Ethrica 홈페이지 ethricashop.cafe24.com/

Ethrica 페이스북 페이지 ko-kr.facebook.com/ethrica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