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운동화를 사기 위해 출시일 전날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서 대기하는 사람들을 뉴스에서 본 적 있으실 겁니다.
그만큼 한정판 운동화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이야기일 텐데요.
나이키는 환경을 생각한 특별한 한정판 운동화를 출시하기도 했네요.
버려지는 잡지가 아름다운 신발로 변신한 것을 보며 자기도 모르는 새 구매를 결정할 것 같은데요.

물건의 판매만이 아닌 환경도 생각하는 기업이 많아질수록 세상은 더 나아지는 것이 아닐까요?

1. 수많은 남자들에게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는 하나의 로망입니다.

2. 오늘은 조금 특별한 운동화를 소개할까 해요. 폐 잡지를 재활용한 NIKE의 한정판 운동화.

3. NIKE는 환경에 관련된 여러 가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4. 나이키가 사용하는 소재의 재활용 등으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고, 심지어

5. 광고 영상까지 재활용 한 적이 있었어요. 그런 NIKE가 재미있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6. 버려지는 폐 잡지로 운동화를 만들었어요. 종이로 어떻게 신발믈 만들겠어? 하고 의심이 들지만

7. 충분한 가공으로 방수처리도 훌륭히 했다고 하네요. 게다가 잡지의 특별한 문양이 멋스럽기 까지 합니다.

8. 완충재 역시 폐 잡지를 잘라 넣어서 운동화의 취지를 잘 살려주고 있어요.

9. 더 나은 세상을 만들면서, 예쁘기 까지 한 운동화 한 번쯤 신어보고 싶지 않나요?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NIKE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nike

NIKE 유튜브 채널 youtube.com/user/nike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