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반짝반짝 빛나는 추억을 품고 있는 노래들이 있을 겁니다. 카세트테이프를 통해 들었던 음악을 우연히 들으면 나도 모르게 그 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최근에 카세트테이프는 쓸모없는 물건이 되고 말았죠. 이를 아쉬워하시는 분들은 OOO My Design의 Cassette is not dead를 주목해보세요.
여러 개의 카세트테이프가 모여 만들어내는 모습은 우리의 아름다웠던 추억을 보는듯한데요.

기능은 달라졌지만, 우리에게 반짝반짝 빛나는 기능은 똑같지 않나요?

1. 카세트 테이프에 대한 추억 하나쯤 가지고 계신가요?

2. 이제 또 다른 추억 거리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조명으로 화려하게 부활한 카세트, Cassette is Not Dead.

3. 디자인 스튜디오인 OOO My Design에서는 쓸모 없어진 카세트 테이프를 조명으로 재활용했습니다.

4. Cassette is Not Dead라는 이름의 이 작품은 카세트의 재활용에 대한 방법을 던져주고 있는데요.

5. 카세트 테이프만이 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잘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6. 그리고 OOO My Design에서는 안 쓰는 카세트 테이프를 보내주면 선물을 주고 있는데

7. 개수에 따라서 카세트를 재활용한 지갑, 조명 등을 준다고 해요. 재활용도 하고 좋은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8. 가끔은 예전의 아날로그적 감성들이 디지털에 밀려 조금씩 잊혀지는 것 같아 무서울 때가 있습니다.

9. 하지만 이렇게 새로운 모습으로 옆에 남는다면 우리는 조금 더 행복해 질 수 있지 않을까요?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OOO 홈페이지 ooomydesign.com/web/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