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이 부러졌을 때, 예전에 맞춘 안경을 꺼내 썼던 경험 있으셨나요? 예전과 다른 도수로 인해 불편하기만 한데요. 여건이 되지 않아 자신의 눈에 맞는 안경을 갖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Adlens는 획기적인 생각을 해냅니다.
비록, 전문가가 만든 안경보다 정확하진 않겠지만, 당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기에는 적합한 안경 같습니다.

사람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작은 생각의 전환. 어쩌면 밝은 세상은 작은 것에서 시작될 수 있겠네요.

1. 안경은 참 중요합니다.

2. 하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자기 눈에 맞는 안경을 가질 수 없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3.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한, Universe Glasses.

4. 안경회사 Adlens는 안경을 쉽게 보급하기 위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했습니다.
Universal Glasses는 쓰는 사람이 스스로 도수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5. 옆을 돌려 렌즈 안 액체의 양이 조절되어 각자의 시력에 맞출 수 있다고 합니다.

6. 액체가 많으면 도수가 올라가고 액체를 빼내면 도수가 낮아지는 원리입니다.

7. 안경사가 한 명 한 명 맞춘 안경보다는 못하지만 가격이 싸고 튼튼하며 85%정도의 시력 교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8. 운전, 공부, 일할 때 '시원한 시야' 틀을 깬 발상이 사람들을 더 자유롭게 합니다.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Adlens 홈페이지 adlens.com/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