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2020년 사회적경제혁신성장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사회적경제기업의 로컬브랜드 육성을 위한 패키지 지원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미지=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 이하 제주사경센터)는 2020년 사회적경제혁신성장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사회적경제기업의 로컬브랜드 육성을 위한 패키지 지원 참여기업을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 8월 3일 전 선정사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회적경제혁신성장사업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고 (재)제주지역사업평가단이 관리하며, 제주사경센터가 주관한다.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 및 개발하여 제주로컬브랜드로 육성하고자 이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강화 및 지식재산, 기술, 성분분석 등 수요가 있는 다양한 사업지원을 통하여 제주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제주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이면 누구나 제주사경센터 홈페이지에 공고를 참고하여 신청할 수 있다. 평가를 통해 브랜드 패키지 지원을 받는 기업 4개를 선정할 예정이며, 지식재산 및 기술지원만 받는 기업은 최대 20개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사경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제주사경센터 성장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