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가 7월 4일 협동조합의 날을 맞이해 협동조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미지=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센터장 강민수)는 7월 4일 협동조합의 날(매년 7월 첫째 주 토요일)을 맞이해, 오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협동조합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위드쿱(with COOP), 일상속의 협동조합’을 주제로, 우리 일상 속에 늘 함께하는 협동조합을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한 슬로건을 공모한다. 공모전은 협동조합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0자 이내의 슬로건을 1인 2작까지 제출할 수 있다.

▲우수상 3명(30만원) ▲아차상 2명(5만원)의 총 5개 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이 중 우수상 수상작 3점은 서울시 지하철, 협동조합 홍보 영상,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7월 1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매일 10명의 공모전 제출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출하는 방법이 있으며, 공모전 포스터 내 QR코드로 공모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도 있다.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에게 협동조합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협동조합을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협동조합지원센터는 오는 9월 ‘일상 속 협동조합’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