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는 미래유망전략직종으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터 양성과정’을 6월부터 운영한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터 양성과정은 데이터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해 빅데이터 개요 및 데이터 수집, 데이터 처리 및 분석, 실무프로젝트, ADsP자격증 대비교육 등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직업전문교육이 진행된다. 더불어 현장견학, 멘토링, 빅데이터 사업계획서 발표 및 취업캠프 등 취업·직무소양 교육도 함께 제공된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교육 연계하여 현직에 있는 교수진이 빅데이터 분석 및 실무 프로그램을 강의한다.

교육대상은 미취업 상태인 서울시 거주 18세 이상 여성이다. 수료 후에는 빅데이터 마케터로 취업 알선 및 사후관리를 적극 지원한다. 교육기간은 6월 29일~9월 14일까지로 평일에 수업이 진행된다.수강료는 10만원으로 수료 및 취업 시 환급받을 수 있다.

6월 11일에는 강좌설명회를 통해 사업 취지와 목적, 교육구성 전반을 안내한다. 강좌설명회 및 교육신청은 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방문 및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1997년 12월 개관한 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는 여성의 경제·사회활동 참여를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여성전문경력개발기관이다./사진=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