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어촌 농가를 살리고 사회적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6월 총 3회, 30만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스토아는 5월에 이어 6월에도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SK스토아를 통해 3회 총 구매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약 6만 원 상당의 ‘행복 꾸러미’를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우리 어촌 행복꾸러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것으로 유명한 부산 기장 지역의 특산물로 꾸렸다. 사회적기업 ‘기장사람들’에서 판매하는 기장 미역과 다시마, 세멸치, 밥새우, 다시마 맛간장과 맛육수 등이다.

지난달에는 농촌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잡곡, 참기름, 들기름 등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했다면, 이번에는 어촌 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품들로 준비했다. SK스토아 측은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되면서 수산물 수요가 급감하고 관광 인구가 줄어드는 등 어려운에 처한 어촌 경제를 돕기 위해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6개월간 4회, 40만원 이상 구매한 VIP 멤버십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의 사회적기업’ 샘플러를 증정한다. 6월부터 매월 총 1000명의 VIP 등급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사회적기업의 상품도 알린다는 계획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 그룹장은 “6월에도 지역 경제도 살리고 SK스토아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를 놓치지 말고 알뜰 쇼핑하시고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