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인천광역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통해 2020년 스케일업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인천시가 인천광역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센터)를 통해 정부 지원이 종료된 사회적경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20년 인천광역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스케일업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신청 희망 기업은 기존 및 신규사업에 대한 사업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센터는 이중 2개 기업을 선정, 기업당 최대 2000만원 이내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레벨업을 위한 멘토링 2회, 기업 홍보마케팅비 등도 지원한다. 또 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우선순위로 선정되는 특혜도 받을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인천광역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인건비, 사업 개발비, 4대 보험료 지원, 전문인력 지원 등의 지원이 종료된 기업이다. 사업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다. 

송영석 센터장은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재정지원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공고 기간은 15일부터 29일까지며, 서류는 이달 28일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incheonse@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