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가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통해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한다./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이달 3회, 30만원 이상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증정한다.

SK스토아는 5월을 맞아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3회, 총 구매액이 30만원을 넘는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우리 농가 행복 꾸러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꾸러미에는 △강원도 소재 사회적기업 ‘강원곳간’에서 만든 티백세트(봉평메밀차, 정선황기차, 태백산죽차, 영월한방차) △경기도 포천시 소재 ‘가래울’에서 만든 국내산 들기름 300ml과 참기름 120ml △경기도 양평군 소재 ‘질울고래실마을’에서 만든 잡곡 1kg 등 총 4가지가 담겼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소비심리 위축 등으로 인해 타격을 입은 지역 소재 사회적기업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사은품 대상 고객에게는 오는 6월 15일에 개별 안내 후, 꾸러미를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쇼핑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