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가 2020학년도 후기 사회적경제협동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진=이화여대 사회적경제협동과정

이화여대가 사회적경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사회적경제협동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회적경제협동과정은 이화여대에서 2017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된 석·박사과정이다. 입학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이며, 인터넷으로만 받는다. 모집 단위는 석사학위과정, 박사학위과정, 석·박사통합과정이다. 서류·면접 전형 등을 거쳐 이화여대 입학처 홈페이지에 6월 1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교과 과정은 △사회복지학 △경제학과 △경영학과 △사회학과 △소비자학과 △기후·에너지시스템공학과 △건축학과 △디자인학부 △에코크리에이티브 협동과정 △행정학과 △북한학과 △법학전문대학원 △의학전문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융합보건학과 등 15개 전공 과목을 연계한다.

사회적경제협동과정 학생들에게는 기업가센터에서 창업지원, 경력개발센터에서 취업지원 네트워크, 창업·인턴십 과목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복나래 주식회사에서 장학금을 기탁해 학기별로 장학생을 선별·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화여대 사회적경제협동과정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모집요강은 이화여대 입학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