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경센터, ‘소셜 부스터 3기’ 참여기업 모집
제주사경센터, ‘소셜 부스터 3기’ 참여기업 모집
  • 이로운넷=유주성 인턴 기자
  • 승인 2020.03.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0일~ 4월 12일 모집...멘토링·사업비 2천만 원 지원
대표가 전체 프로그램 참여해야 지원 가능

제주특별자치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는 경쟁력강화가 필요한 제주 사회적경제 기업의 멘토링과 사업비를 지원하는 ‘소셜 부스터(Social Booster) 3기’ 참여기업을 4월 12일까지 모집 한다.

‘소셜 부스터 프로젝트’는 멘토단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 구축부터 사업을 실행하고 점검받을 수 있도록 멘토링을 지원한다. 또한 사업을 실행할 수 있는 사업 지원금을 교부한다. 멘토는 전 소풍(sopoong) 대표 파트너인 임준우, 전 DK서비스 대표 김철, 전 빅워크 대표 한완희 등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참여 자격은 제주도 소개 사회적경제 조직으로서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소비자생활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셜벤처 등이디. 기업의 대표는 전체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해야 한다.

이번 공모는 총 6개 기업을 선정하며, 멘토링 단계를 거친 후 별도 심사를 통해 최대 2000만 원까지 실행 사업비를 지원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3월 30일~4월 12일까지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받는다. 단, 전화 및 이메일 상담은 언제든 열려있다.

자세한 멘토링 프로그램 내용과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등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