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 작은 책 하나가 만들어내는 놀라운 기적 – 깨끗한 물을 만듭니다 ‘Drinkable Book’

Better는 이로운넷이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아이디어, 우리의 삶을 더 이롭게 만드는 사회적기업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Better의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시원한 물을 들이켜며 행복을 느끼신 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세상의 많은 곳에서는 마실 수 있는 물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를 해결해주는 책 한 권을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Drinkable Book. 한 권의 책으로 물을 정화해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다는 것이 놀라운데요.

책이란 마음을 살찌우는 만큼, 세상도 풍요롭게 살찌우는 고마운 존재인 것 같네요.

1. 도서관 말고, 더러운 물과 함께 해야 하는 책이 있습니다.

2. Drinkable Books.

3. Drinkable Book은 미국 비영리단체 Water life가 만든 책입니다.

4. 이 책의 한 장 한 장은 물을 정화하는 필터로 쓰일 수 있는데요.

5. 한 장을 뜯어낸 뒤

6. 필터 박스 밑에 끼워 넣고

7. 오염된 물을 부어주면 끝!이라고 합니다. 박스 하단으로 정화된 물이 떨어집니다.

8. 총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 책은 한 권으로 5,000L의 물을 정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9. 가벼운 한 권의 책이 이렇게 큰 힘을 지닐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

글.  디자인.  이승준

편집.  박재하 이로운넷 에디터

 

Water is life 홈페이지 waterislife.com/clean-water/new-technology

Better의 카드뉴스가 더 보고 싶다면? facebook.com/ilikebetter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뉴스레터가입

뉴스레터에 가입하시면 새로운 소식을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