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이로운 이야기, 이로운닷넷이 함께 알리겠습니다

_이로운닷넷 관리자 | 2012/10/28 | 이로운넷소식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비영리단체,
사회적 경제를 알리고자 하는 여러 콘텐츠 제작자 여러분!

 

 사회와 자연에 이로운 상품을 만드셨는데,
 이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이로운 책 혹은 자료를 냈는데,
 언론사에서 보도자료를 써주지 않아
 SNS에서 입소문이 나지 않아
 고민하고 계시나요?

 대안경제 미디어 ‘이로운닷넷’,
 종합경제미디어 머니투데이가
 여러분과 함께

 이로운 정보를 널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

이로운닷넷 (eroun.net) 에 글을 올릴 수 있는 아이디를 드립니다.
이로운닷넷 필자가 되시면 올리신 글을  이로운닷넷 에디터가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퍼트려드립니다.

이로운넷 페이스북  www.facebook.com/erounnet 
                   트위터      twitter.com/erounnet 

이로운닷넷을 운영하는 서울형 사회적기업 (주)이로운넷은 머니투데이 희망제작소 해피브릿지 에스티웍스 DNI컨설팅 및 개인이 사회투자 차원에서 설립한 ‘사회적 경제를 위한 사회적기업’입니다. 이로운넷은 더 윤리적 소비 이로운몰(www.erounmall.com)과 소기업 공동브랜드 ‘이로운 아침’을 운영하면서 사회적 경제의 기반을 조성하는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둘!

뉴스로도 가치가 있는 내용은 머니투데이 (mt.co.kr) 기사로 나갑니다.  
머니투데이는 국내 포털사이트 등 100여개 사이트에 기사를 전송하고 MTN, 머니위크 등 다양한 경제미디어를 운영하는 종합경제미디어입니다.

머니투데이는 ‘쿨머니’ , ‘사회투자’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기업,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회책임투자, 사회투자 등 다 함께 잘 살 수 있는 경제 대안을 널리 알리며 종합 경제미디어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합니다. 아울러 사회적기업을 위한 광고 기부 ‘마중물 기금’, 청년벤처를 지원하는 기업가정신재단, 점심 한끼 값으로 불우한 환자들을 돕는 ‘금요일의 점심’, 2006년부터 매년 이어진 책 기부 캠페인 ‘머니투데이와 함께 아름다운 토요일’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셋!

네티즌이 읽기에도 흥미로운 콘텐츠는 이로운닷넷의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erounnet )를 통해

네이버 메인 페이지의 공익/나눔 테마 캐스트에 소개해드립니다.

NHN은 포털사이트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테마 캐스트 중 '공익/나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코너는 네이버블로그 기반으로 사회공헌, 사회적기업, 기부, 공정무역 등 공익 관련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NHN은 포털사이트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테마 캐스트 중 ‘공익/나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코너는 네이버블로그 기반으로 사회공헌, 사회적기업, 기부, 공정무역 등 공익 관련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이로운닷넷이 널리 퍼트려드리고자 하는 콘텐츠는 이렇습니다.

-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비영리단체 등 사회적 경제 주체가 실현하는 사회적 가치 이야기, 상품 이야기, 미담. 

- 윤리적 소비 등 우리 생활을 사회,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하도록 만드는 정보가 담긴 콘텐츠 

- 사회,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디어 혹은 의견이 담긴 기명 칼럼

- 사회적 경제, 공익 관련 도서 및 출판물의 서평, 보도자료 및 도서내용의 일부 

 

이로운넷 대표 이메일(eroun@이로운닷넷)으로 이름(소속기관)과 연락처, 홍보하고 싶은 콘텐츠에 대한 메모를 남겨주세요.
이로운넷 닷에디터가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저희 인력 제한으로 모든 분들께 기회를 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홍보 콘텐츠 샘플입니다. 흥미를 끄는 이야기 중심으로 써주시면서 사진과 링크 URL을 충분히 넣어주세요. 
 협동조합 햄버거 가게 ‘더 파이브’ 이야기
안젤리나 졸리는 왜 난민소녀에게 이런 말을 했을까

* 이로운닷넷은 워드프레스 기반입니다. 글 올리는 법은 링크 포스트를 참조하세요.
워드프레스 글 작성법 보기

* 이로운닷넷은 서울형 사회적기업 (주)이로운넷이 만드는 미디어입니다. 자세한 소개는 링크 포스트를 참조해주세요.  
이로운넷 미디어 부문 소개 보기 

자원봉사 신청, 환영합니다!
에디팅 혹은 SNS 운영 경력이 있는 자원봉사 에디터가 늘어난다면 이로운닷넷이 퍼트릴 수 있는 이로운 정보도 더 늘어날 겁니다.  

공익 콘텐츠 생산 및 유통 프로젝트, 환영합니다! 
좋은 일은 좋은 글을 만나면 더 널리 퍼집니다. 전현직 기자, 글 잘 쓰는 블로거들이 함께 만드는 콘텐츠의 힘을 느껴보세요. 

 

 

 



← 미련 없이 사표를 던지고 싶은데 용기가 나지 않으세요? 이런 사람들도 있습니다
'영화관 팝콘' 달콤한 향기의 위험한 비밀, 아세요? →
  • http://www.eden-ufo.info moon jeong ju

    UFO 에 잘생긴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