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31일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S7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강연장에서  '2018 스마트벤처캠퍼스 SCALE-UP 청년창업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진흥원, 스마트벤처캠퍼스, (주)인사이트랩이 공동 주관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버티는 창업, 성공하는 창업'을 캐치프라이즈로 각계 전문 셀럽을 초청하여 지역 청년창업가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당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특별한 컨셉의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게스트로는 JTBC 비정상회담 인기패널인 카를로스 고리토와 자히드 후세인이 참여하여 해외 국가들의 청년창업 현황과 기업투자가치를 높이는 청년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토론하며 참가자중 희망자에 한하여 창업전문가가 개별 멘토링도 병행할 계획이다.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박일서 센터장은 “창업을 희망하는 젊은 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토론의 장을 마련하고, 본인의 아이템을 집단지성을 통해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줄 것"이라며 광주의 예비창업자들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새로운 지식콘서트파티 문화를 즐기며 광주 내 창업 붐 조성에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