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클릭하시면 한마음F&C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마음F&C는 국내 장례문화를 개선하고 사회 취약계층의 장례를 지원한다는 목표 아래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표준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 장례전문 사회적기업입니다.
 
2014년 공공기관 및 기업장례 서비스를 시작으로 협동조합, 단체, 개인 등을 대상으로
장례서비스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마음에프앤씨의 기업장례 서비스는 ISO 9001:2008/ KS Q 인증을 받아 표준화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클레임 발생 시 300% 배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전문 인력, 장례용품과 상조서비스 등 ONE-STOP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19개의 의전본부와 항공물류를 포함한 전국 61개의 배송만을 구축함으로써 더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월 400건 이상의 장례서비스를 진행한 경험과 여러 분야의 장례 경험과 노하우를지닌
430여 명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마음F&C는 사회적기업으로서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기 때문에 과도한 영업비와 광고비를 제거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몇몇 상조회사는 가입비를 내고 매달 납입금을 지불하는 ‘선불식 장례방식’으로 이루어지곤 하는데요. 이렇게 된다면 상조회사가 폐업하게 되었을 때 돈을 돌려받지 못할 경우가 많습니다.

한마음에프앤씨는 장례 종료 후 비용을 결제하는 '후불식장례'로 이뤄지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마음F&C의 사회공헌 활동>

 

한마음F&C 사회적기업으로서 의무를 다하기 위해 1) 장례지원사업 2) 장수 희망사진관 3) 사회공헌 기금적립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장례지원사업: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홈리스 등 재정적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혼자 살고 있어서 장례를 제대로 치를 수 없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인격적 장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장수 희망사진관: 빅이슈코리아의 희망사진관과 함께하는 장수 희망사진관은 지역 어르신과 홈리스 등 취약계층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 아름다운 인생의 마지막을 함께 합니다.

 

◆ 사회공헌 기금적립: 장례서비스 제공 금액의 일부가 적립되어 취약계층을 위한 장례지원사업과 사회적기업 지원, 홈리스 자립 등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재원으로 사용이 됩니다.

정직한 자세로 장례업의 본질을 잊지 않는 착한장례 전문 사회적기업 한마음 F&C
대한민국의 올바른 장례 문화를 만들어 나갑니다.

한마음F&C 사이트 바로가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